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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인기검색어 : 배송지연, 회원탈퇴, 택배비, 주문, 재고안내, 구매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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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1 고객상담을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2. 가격이 떨어져 예전에 구매했을때 보다 싸게 팔고 있는 경우 차액환불이 되나요?

     

    할인 행사를 진행한 상품의 경우 일정 기간 및 일정한 날 sale을 하는 것이므로 차액을 보상해드리지는 않습니다.

     

  3.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기본 배송료 3,000원 원칙으로 하고있으나 상품에 따라서 유료배송, 조건부 무료배송 등 다양하며 상품별로 자세히 명시되
    어 있습니다.

     

  4.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의 경계는 어디까지인가여?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도록 상품설명 단에 표기해놓은 제품이 있습
    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이란 봉제불량, 부자재불량, 원단불량 등 기본적인 제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한 경우
    를 말합니다. 반면에 단순변심 교환/반품은 고객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경우를 말합니다. 상품기술서내에 표기된 내용과 제품이 동일한 경우는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간주
    합니다.

     

  5.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카드의 경우는 승인이 난 후에, 현금의 경우는 입금이 확인된 이후에 배송이 진행됩니
    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택배 배송상품은 일반적으로 주문결제완료후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6.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배송된 상품과 사이트의 상품 설명이랑 달라요.

     

    먼저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물건을 포장, 배송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좀 귀찮으시더라도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8. 왜 다른 쇼핑몰보다 가격이 비싼가요?

     

    항상 고객님들에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품목을 경쟁력있게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구성품, 사은품, 무이자, 적립금등의 다양한 혜택과 조
    건으로 인해 타쇼핑몰과 표시가격의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 바라며 보다 가격을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9.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 고객 상담 게시판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