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본문 바로가기


HOME   >  주문결제
FAQ 검색

FAQ 인기검색어 : 배송지연, 회원탈퇴, 택배비, 주문, 재고안내, 구매확정

주문결제 목록

  1.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단, 전화 주문시에는 쇼핑몰 이벤트 및 적립금 행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2.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
    이 의무화 되었습니다.(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3. 안심클릭은 무엇인가요?

     

    ■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4.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시는 경우 지오브이의 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부여되며,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 주문시 주문하기 클릭 후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5.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택배사로 발송'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6.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 결제방법 변경은 입금확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8.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9.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카드결제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명시된 무이자 할부 개월수 초과 결제하시는 경우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0.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되네요.

     

     죄송하지만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